헬스케어사업부문

/헬스케어사업부문
헬스케어사업부문 2017-08-23T10:03:02+00:00
Loading...

사업소개

헬스케어 사업은 최근 4차 산업혁명과 고령화 사회에 맞춰 의료체계의 패러다임이 ‘치료’ 중심에서 ‘예방’ 중심으로 변화하면서 ICT 기술의 활용 범위가 더욱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당사도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해 온 헬스케어 사업을 본격화하고, 시장 선점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하였습니다.
계열사인 (주)에스제이헬스케어를 통해 중국 내 법인인 산동클리닉한무역유한공사를 설립하여 현재 중국에서 각광 받고 있는 ‘메디컬 기반 산후조리원’ 설립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기존 산후조리원의 의료적 기반이 약한 점을 보완하고, 한국식 최고급 시설에서 각 분야 전문가의 철저하고 체계적이고 수준높은 관리를 통해 중국 내에서의 고품격 선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향후 프로젝트별로 다양한 민관 투자펀드를 조성하여 병원 등 관련기관과 협력해 보다 적극적으로 중국에 진출할 계획입니다. 이처럼 체계적인 사업 추진 계획을 기반으로 하여, ‘한국식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산후조리원으로서의 입지를 다져 나갈 것입니다.
(주)에스제이케이는 산후조리원 프랜차이즈사업 뿐만아니라 병원사업, 의료기기사업, 스마트 헬스 케어,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CT 융합 헬스케어 사업 추진

  • 국내외 산후조리원 사업

  • 의료기기사

  • 병원사업 (요양원, 요양병원, 피부과, 치과 등)

  • 유통사업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프랜차이즈 서비스 운영 노하우와 ICT 기술을 접목해 헬스케어 사업의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

웨이하이시를 중심으로 한국형 산후조리원의 모델을 만들고 현재 합작협의가 진행중인 중국 대형의료그룹과 파트너십으로 향후 2년 이내 산둥성옌타이(煙台)칭다오(靑島)에 각각 4, 5개의 지점을 추가 개설 예정

산후조리원 사업